1. 팩트체크

팩트체크

헬릭스미스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팩트체크

[팩트체크]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른 임시주총 진행 관련 사실을 바로잡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21-07-09 17:27
  • 조회 : 1,445회

본문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다시 급증함에 따라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개편된 4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이에 저희도 14일(수) 있을 임시주주총회의 진행과 관련하여 내부적으로 안전 및 방역 수칙 등을 검토하던 중 관할 경찰서인 강서경찰서 측으로부터 먼저 주총 개최 혹은 연기 여부에 관한 연락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주총에서 회사 경영과 관련한 여러 중차대한 안건이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연기 여부에 대한 확답을 하지 않고 우선 강서경찰서의 담당자에게 진행 여부에 대해 검토한  후 답변하겠다고 신중하게 회신하였습니다. 이것을 일각에서는 "회사측이 주총을 강행하겠다고 했다."라고 왜곡하여, 현재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특정 세력은 저희를 음해하며, 심지어 '개표 조작이 준비되어 있다', '금품 투표의 위력이 강하다'는 등 여전히 허무맹랑한 이야기를 사실인양 의도적으로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헬릭스미스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른 임시주주총회의 진행에 관해서 보다 면밀한 검토를 거쳐, 주주님들께 말씀드릴 예정이며, 당연히 정부의 시책을 거스르는 문제가 있는 선택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허위 사실의 유포가 심히 우려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주주님들께서도 허위사실들을 특히 유의하시어, 혼선이 없으시기를 각별히 부탁드립니다.

 

현재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헬릭스미스를 음해하는 특정 세력은 즉각 허위 사실 유포를 즉각 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팩트체크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사실관계를 정확히 밝힌 이후에도 비방과 음해가 계속 이루어진다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