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R레터

IR레터

헬릭스미스의
주요 투자 정보를
주주님들께 소개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IR 레터

주주님들께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21-07-22 20:16
  • 조회 : 3,799회

본문

금일 7/22(목) 헬릭스미스 김선영, 유승신 대표이사가 소액주주연합 자문변호사인 배진한 변호사와 회동을 갖고 향후 회사의 미래와 방향에 대하여 논의하였습니다. 

이번 미팅의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1. 회사는 소액주주들과 협력하여 회사와 주주의 가치를 제고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2. 이를 위해 상호 비방을 중단하고, 그간 손상된 회사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상호 노력한다.

3. 쌍방은 이번 사태를 겪으면서 진행된 고발/고소들을 취하한다.

4. 소액주주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5. 이번에 새로 선임된 최동규, 김훈식 이사 2인이 회사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상호 노력한다.

 

이 중 5번 항목과 관련해서는 아래와 같이 덧붙여 설명 드립니다.

- 회사는 2명의 신임 이사들에게 회사의 현황 등에 대해 브리핑하여 파악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 이 사내이사 2인의 역할이나 보직 부여 등에 대해서는 논의된 바 없습니다. 

- 참고로 대표이사는 이사회 의결을 거쳐서 선임됩니다. 금번 임시주주총회에서 대표이사를 포함한 현 경영진이 유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반대쪽에서 추천한 이사를 대표이사로 선임한다는 것은 임시주주총회의 결과와 정신에 부합되지 않습니다. 지금은 이사회 구성원들이 상호 신의와 신뢰를 쌓아가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위와 별개로 투자 유치 가능성에 대해 제안하셨습니다. 회사는 이에 대해 주주 가치와 관련하여 매우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할 문제라는 점을 상기시켰고, 회사로서는 모든 가능성에 대해 열려 있음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헬릭스미스는 회사의 미래를 위해 역할과 전문성에 기반한 책임경영을 펼쳐 주주님들의 신뢰를 회복하고, 회사가 진행하고 있는 R&D 및 임상에서 조속히 성과를 도출해 주주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특히 엔젠시스 DPN 임상 3상을 효율적으로 진행, 성공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헬릭스미스가 혁신적인 글로벌 신약 개발 기업으로 거듭나 회사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성원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