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R레터

IR레터

헬릭스미스의
주요 투자 정보를
주주님들께 소개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IR 레터

소액주주연합 주도 세력의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행위에 대한 입장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21-07-08 14:30
  • 조회 : 2,062회

본문

헬릭스미스는 오는 14일에 개최될 임시주주총회를 성실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주님들의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공시 및 공고하고 있으며, 의결권 행사에 관해서도 전자투표 등을 통해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소액주주연합 측에서 네이버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출처가 불분명한 허위사실 유포, 회사에 대한 도를 넘는 비방 및 명예훼손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150여 명의 용역 업체 직원 등을 동원해 주주총회장에서 주주 입장을 방해하려 한다, 관할 경찰서에 이미 줄을 댔다, 정기주주총회 때 전자투표를 조작한 사실이 있었다는 등 악질적이고 터무니없는 주장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건설적인 비판이나 의견제시는 당연히 수용하겠지만, 명백한 사실마저도 곡해하고 무차별적으로 회사를 비방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회사의 명예를 위하여 단호하게 대응하겠습니다. 특히 전자투표 사안 등 팩트체크를 통해서 회사가 공식적으로 사실관계를 정확히 밝힌 사안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비방과 음해가 이루어진다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

 

한편 소액주주연합 측에서 헬릭스미스의 임직원을 상대로 고소를 진행했거나 할 예정이라는 내용을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하여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회사 측은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혀 사안에 따라서는 무고죄 고소를 통해 적극적인 법적 대응에 나서겠습니다. 

 

이미 해명을 마친 사안에 대해서도 반복적인 날조와 선동이 이루어지고 있어, 일반 주주님들께 심각한 혼동이 초래되고 있습니다. 헬릭스미스는 소액주주연합을 주도하는 특정 인물들의 숨겨진 의도에 대한 깊은 우려를 표합니다. 정당한 의결권 행사를 위한 소액주주들의 행동과, 불순한 의도와 목적으로 움직이는 세력은 반드시 구별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