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R레터

IR레터

헬릭스미스의
주요 투자 정보를
주주님들께 소개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IR 레터

[팩트체크] 임직원의 퇴사와 관련하여 사실을 바로잡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21-05-28 10:00
  • 조회 : 1,337회

본문

최근 헬릭스미스 임직원 중 연구원 일부가 퇴사하여 “임상에 기여할 수 있는 연구원은 단 한 명도 없다”는 등의 루머가 있어 이에 대한 사실 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헬릭스미스는 국내에는 총 70명이 넘는 연구원들이 있으며, 미국 또한 임상 전문가 중심으로 구성된 30명에 가까운 팀이 있습니다. (계약직 포함) 

연구원 각자의 뛰어난 역량이 연구개발의 근원적 힘이지만, 회사로서 연구개발 조직과 시스템을 통해 그 역량들이 가장 효과적으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희가 진행하는 임상 프로젝트는 글로벌 규모의 임상이므로 단순히 어느 한 명의 역량에 따라 성과가 좌지우지 되는 것이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또한 임상은 미국에 있는 전문가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최상위급의 CRO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퇴사하였다고 실명으로 연구원들의 이름을 언급하는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분들 중에는 퇴직이 사실이 아니며 현재 재직 중인 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언급은 회사의 연구에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개인 연구원들에게도 직접적 피해가 있습니다. 

 

무책임한 언급 또는 연구원들의 실명이나 실제 재직 중인 연구원들이 퇴사하였다고 언급하는 것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과 다른 내용이 발견될 경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저희 연구원들이 연구와 임상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집중하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