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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트체크] 주주게시판 개설 취지와 관련하여 사실을 바로잡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21-05-27 09:23
  • 조회 : 888회

본문

지난 4월 홈페이지에 개설한 주주게시판에 대하여,

일부에서 회사가 주주들의 휴대전화 번호 등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고자 게시판을 개설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어

이에 대하여 주주님들께 그 사실 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주주게시판은 기존 전화나 이메일이 가질 수 있는 한계를 보완하고 보다 투명하게 소통을 진행하고자, 회원가입을 거쳐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설하였습니다.

다만, 불법적인 광고성 혹은 악성 게시물 등을 근절하고 주주님들 간의 댓글 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역시 상호 존중과 배려 하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소한의 본인확인 장치로서 통신사 본인인증을 회원가입 시 거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해 회원가입 하는 경우 등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이기도 합니다.

 

주주님들의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 과정에서 입력하게 되는 생년월일 등의 정보는 헬릭스미스가 아닌, 국가공인 신용평가 전문기관인 NICE평가정보가 관리합니다.

해당 회원정보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회사가 접근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하단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를 통해 그 상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릭스미스는 모든 주주님들께서 보실 수 있는 홈페이지 IR레터 및 보도자료 배포 등

공식적이고 공개적인 채널을 통해 주주님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진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주게시판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주주님들과 더 나은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