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R레터

IR레터

헬릭스미스의
주요 투자 정보를
주주님들께 소개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IR 레터

제25기 주주총회/주주간담회 질의응답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21-04-02 11:51
  • 조회 : 1,523회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3월 31일 진행된 제25기 정기주주총회 및 주주간담회에 참석하신 많은 주주분들께서 아래와 같은 질문을 주셨습니다.

관련해 설명 드립니다.

 

1. 회사가 임상에 대해 거짓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주장

- 엔젠시스의 DPN 임상 3-2상 및 다른 임상들은 차질없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 관련해 하기 홈페이지 게시글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helixmith.com/bbs/board.php?bo_table=s4_1&wr_id=153&page=2)

 

2. 헬릭스미스 전직 연구원, 살점 떼내기 임상 실태 공익제보 주장

- 이는 명백한 허위 주장입니다.

- 관련해 하기 홈페이지 게시글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helixmith.com/bbs/board.php?bo_table=s4_1&wr_id=155&page=1)

 

3. 법인카드 무제한 사용 주장

- 이는 명백한 허위 주장입니다.

- 관련해 하기 홈페이지 게시글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helixmith.com/bbs/board.php?bo_table=s4_1&wr_id=152&page=2)

 

4. 거대한 마곡동 아방궁 유지비 주장

- 마곡 사옥 건물의 토지 매입 및 건축에는 694억원이 소요 되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말, 산정된 평가금액은 토지 및 건물 합계 약 917억원입니다.

  이는 향후에도 마곡 사옥 건물의 취득이 자산가치의 하락 보다는 상승을 합리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실리 있는 유형자산 투자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관련해 하기 홈페이지 게시글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helixmith.com/bbs/board.php?bo_table=s4_1&wr_id=158&page=1)

 

5. 자회사 설립 및 지분 참여에 대한 배임 주장

- 2019년 엔젠시스에 모든 연구개발 자원을 집중하고, 신규 분야 파이프라인에는 헬릭스미스의 자금 사용을 최소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주주님들과 소통 이후 2개의 자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향후 주주님들의 정서와 향후 투자 유치 문제를 검토하여 헬릭스미스의 회사 가치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면서 지분 매각 혹은 유지를 고려하겠습니다.

- 관련해 하기 홈페이지 게시글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helixmith.com/bbs/board.php?bo_table=s4_1&wr_id=150&page=2)

 

6. 헬릭스미스, 자회사에 700억원 투입 계획 주장

- 이는 명백한 허위 주장입니다.

- 관련해 하기 홈페이지 게시글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helixmith.com/bbs/board.php?bo_table=s4_1&wr_id=156&page=1)